Media Planning
다양한 매체를 활용하여 캠페인 목적에 맞는 미디어 캠페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업계 최고의 Media Specialist가
최적의 미디어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
다양한 매체를 활용하여 캠페인 목적에 맞는 미디어 캠페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정교한 타겟 분석으로
On/OFF 통합 미디어에 대한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Plan 제공
최적의 BTL 미디어 집행을 위한
효율적 매체 기획 및
집행 매체에 대한 관리
자사가 가지고 있는 문화/쇼핑 중심의
매체를 활용하여, Powerful한
마케팅 Tools 제공
브랜드 상황에 맞는 차별화된
미디어 전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Data 기반의 과학적인 방법으로
타겟, 경쟁사 등을 분석하여
미디어 인사이트 도출
미디어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목표
달성을 위한 매체 목표 수립
미디어 목표 달성을 위한
Media Selection 및
Vehicle별 전략 설정
Buying power를 통한 미디어
구매 효과 극대화 및 데일리 단위의
관리를 통한 효율/효과적 매체 운영
미디어 ROI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효과 분석 제공
M.Hub만의 분석 시스템 M.PASS와 DCG 그룹 내 Dmaps를 활용해 마케팅 인사이트를 도출하여
클라이언트의 마케팅 성과 극대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타겟 고객에 대한 매체 접촉 행태,
광고 관심도, 대응 분석,
상관 관계 분석 등을 통한
미디어 인사이트 발견 및
미디어 믹스, Vehicle 선택,
ATM (인지도 트래킹 모델)
구축의 기초 데이터로 활용
업종별/회사별/브랜드별/매체별/
기간별 광고 통계자료 분석,
매체별/Vehicle별 소비행태 관련
데이터를 조회, 평가하는 시스템
한정된 광고예산으로
최대의 매체효과를 획득하기 위한
예산 수립 및 소재별/시기별/
매체별/Vehicle 별로
배분하는 최적화 시스템
Media Schedule에 대한
노출량-도달률 예측 모델,
특정 브랜드의 목표 인지율
달성을 위한 매체 투입량 결정 모델
M.Hub가 보유한 다수의 OOH Media를 활용하여 캠페인 별 매칭을 통해 경쟁력있는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M.Hub는 국내외 다양한 분야의 클라이언트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캠페인 사례를 통해 M.Hub의 차별화된 Performance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